티스토리 뷰

 

 

 

 

 

매일 청소하는게 정말 힘들더라구요. 그래서 방법을 찾다가 아는 지인 집에 놀러 갔는데 그곳에 로봇 무선 청소기가 있더라구요. 대충 설명을 들었는데 10년전에 알던 청소기가 아니더라구요.그래서 저도 구매할려고 알아보면서 최근에 나온 로봇청소기 성능비교를 해보게 되었습니다.

 

 

 

 

 

요즘들어 미세먼지도 많아지고 나이들어 귀찮음도 생기고 대신 또 성격은 깔끔한것을 좋아하고 이렇다보니 어쩔수 없이 저에겐 로봇청소기가 딱이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로봇청소기 성능비교 배터리 충전은 어떻게

 

제가 최근에 구매할려고 알아보았는데 정말 눈의 휘둥그래졌었네요.

 

예전에는 배터리가 다되면 그자리에 멈춰서 사람이 가서 충전을 해주었어야 했는데 지금은 셀프로 직접 충전기까지 돌아가서 자동으로 충전이 된다고 합니다.

 

이게 정말 말이 되는가 했는데 그날 그 지인집에서 직접 보고 말았네요. 정말 과학발전의 놀라움을 다시금 느끼께 되었습니다.

 

 

 

 

 

그래서 무조건 로봇청소기를 구매하기로 한다면 배터리 충전이 자동인걸로 살려고 마음먹었네요.

 

그런데 이런 기능은 요즘나오는 로봇청소기에 기본으로 탑재되어 있긴 하더라구요.

 

 

 

 

 

로봇청소기 성능비교 자동으로 먼지 비우는 기능

 

배터리 자동충전도 사실 놀라웠는데 알아보니 먼지가 차면 알아서 먼지 비우는데 가서 먼지를 비운다고 하더라구요.

 

이게 진정한 인공지능시스템이구나 싶었습니다. 먼지를 비우는거는 보지 못했지만 로봇청소기 성능비교에 무조건적인 기준이 아닐까 싶네요.

 

 

 

 

 

그리고 배터리 충전이 다되고 또 먼지 비우는것 까지 하면 다시 청소하던 마지막 자리에 가서 그곳에서부터 청소를 시작 하는 기능도 있더라구요.

 

이정도면 정말 어릴때부터 꿈꿔온 로봇청소기 성능이 아닌가 싶습니다. 이정도에서 로봇청소기 성능비교를 끝낼까 했는데요.

 

 

 

로봇청소기 성능비교 걸레질도 함께 하는 기능

 

먼지만 빨아들이는줄 알았는데 걸레질도 같이 하는 기능도 있더라구요. 정말 놀랐습니다.

 

진짜 로봇청소기 가격이 저렴한 가성비좋은 제품에 이런 기능들이 있으면 바로 구매를 할까 생각중이네요.

 

 

 

알아보니까 로봇청소기 브랜드도 상당히 많더라구요. 삼성 로봇청소기 부터 엘지,샤오미, 일레트로룩스 등등등 사고 싶은것은 많은데 정말 많은 고민이 되었습니다.

 

 

 

 

진짜 요즘 로봇청소기 성능비교하면 대단한것 같네요. 자동충전에 자동먼지비움에 물걸레질까지 집 바닥청소는 이제 신경쓰지 않아도 될것 같네요.

 

이제 청소기 성능비교는 했으니 가격비교와 단점에 대해 좀더 비교한 후에 최종 선택을 해야 할것 같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