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만약 한번더 삶을 살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면 세계 최고의 부자가 될수 있을까요. 힘들겠지만 엄청난 정보를 갖고 돌아가는것이니 가능할수도 있지 않을까요. 오늘은 2021년도 세계 재산 순위 1위를 알아보고 방법을 찾아보도록 하겠습니다.

 

 

 

 

2021년도 전세계 재산 순위 1위는 

지피지기면 백전백승이라고 하죠. 적을 알아야 승리할수 있는 방법을 찾을수 있으니 말입니다. 전세계 재산순위 1위가 되기 위해서는 얼마를 벌어야 할까요.

그러기 위해 알아본 현재 전세계 부자 1위는 바로 아마존닷컷 주식회사 CEO인 제프 베조스입니다. 이분의 재산은 놀라지 마십시오.

 

 

미국 돈으로는 1815억이고 한국돈으로 환산하면 약 200조를 넘는 재산을 가지고 있습니다. 200조면 동그라미가 몇개일까요. 

200,000,000,000,000 이게 200조인데 동그라미가 2뒤로 14개가 붙네요. 이금액이 적혀있는 수표가 있을까 갑자기 궁금해지는 1인입니다. 

다시 태어나서 이백조를 벌수 있을까요. 한번 그림을 그려보도록 하겠습니다. 제가 아쉽게 빈농의 자식으로 태어나서 시드머니가 없습니다.

 

 

 

 

세계 재산 순위 1인인 아마존 사장님의 재산을 뛰어넘으려면 아마존보다 더 뛰어난 다국적 글로벌 쇼핑몰을 만드는게 하나의 방법이 될수 있을것 같습니다.

아니면 로또당첨금이 몇백억할때 1등이 되어서 테슬라나 아마존,페이스북,오라클등의 주식을 사는것도 방법이 될것 같습니다. 

이렇게 하면 200조를 벌수 있을까요. 이백조는 커녕 200억도 본적없기에 사실 계산이 안되네요.

 



아무래도 세계 재산 순위 1위는 포기하고 2인자가 되어볼까 합니다. 그러기 위해서는 현재 두번째 재산이 많은 분을 알아봐야 하는데요.

그분은 바로 테슬라 CEO인 일론 머스크입니다. 재산은 197조이네요. 1등과 약 3조정도 차이가 네요. 과거로 돌아간다해도 차액인 3조도 벌수 있을까 의문입니다.

 

 

 

 

아무래도 2등까지는 넘사벽인것 같아서 세계 재산 순위 3의를 알아보았는데 한화 159조 재산을 보유한 엘브이엠에이치(LVMH)회장님인 베르나르 아르노 입니다.

루이비통과 헤네시, 모에 앤 샹동의 세계 최대 명품기업의 회장님은 160조에 가까운 재산을 가진 부자이시군요.

이분의 재산을 넘기전에 루이비통 가방을 하나 살수 있을까 갑자기 자괴감이 드는것은 왜일까요.

 

 

 


오늘은 전 세계 재산 순위 1위가 누구인지 과거로 돌아가 한번 더 인생을 살면 이분의 재산을 뛰어넘게 벌수 있을지 재미로 한번 생각해보았는데요.

200조 재산의 크기를 짐작할수 없기에 가능할지는 잘 모르겠네요. 혹시 타임슬립을 하셔서 과거로 돌아가신다면 세계 부자 1위가 되실수 있는분 계신가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