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3월이면 사랑하는 동생의 생일입니다. 항상 동생 생일일때는 제가 케이크를 사고 제 귀빠진날에는 동생이 cake 를 사주었네요. 그래서 이번에도 제가 직접 사야하는데요. 저번에는 뚜레쥬르 껄로 사서 이번에 파리바게뜨 케익으로 구매를 해볼까 하네요. 치즈로 살지 생크림으로 살지 아니면 티라미수로 살지 고민이긴 한데요.

 


 

 


얼마전에 매장에 들렀을때 고구마가반한 티라미슈하고 까망베르치즈케익크가 눈길을 사로잡더군요. 그옆에 초코앤화이트마블쉬폰도 제발 사달라고 소리없는 아우성을 치는것 같았네요. 일단 구매하기 전에 제휴 카드를 통해 할인 혜택을 얼마나 받을수 있는지 알아보는것이 현명한 구매자의 자세이겠죠. 전 통신사할인을 주로 받는데요. t멤버쉽 카드가 있어서 1,000원당 50원의 혜택이 있습니다. 전 플라스틱카드라서 그런데 모바일카드인 경우에는 천원당 100원혜택이 주어지네요. 사실 이번에 핸드폰을 바꾸면서 내맘대로플러스 맴버쉽에 가입한것 같은데요.

 


 


다시 확인을 해보아야겠지만 내맘대로플러스 멤버십에 가입되어 있다면 천원당 200원할인헤택을 보실수 있습니다. kt 멤버쉽인 분들도 계실텐데요. 케이티의 경우 1000원당 100원이구요. 엘지유플러스의 경우에도 천원당 100원헤택이 주어지고 있네요.

 


 

 


이외에도 기아자동차 레드멤버스나 현대오일뱅크 보너스카드를 이용하시는 경우에는 구매금액의 최대 20%까지 할인헤택을 받을수 있다고 하네요.그리고 추가로 해피포인트가 0.5% 적립된다고 하니 이점도 알고 계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체크카드를 이용해서 파리바게트 케익을 구매하고자 하신다면 보유하고 계신 card가 어떤혜택이 있는지 파악하고 계시는것이 좋은데요. 하나 국민 우리 신한은행등 해피포인트이름이 붙은 카드는 5천원이상 결제시 5~20% 캐시백을 받을수 있다고 하네요. 물론 전월 사용실적에 따라 할인율이 달라지니 이점 잘 알아보고 이용하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현재 쓰고 있는 신용카드 포인트가 많으신분들은 포인트를 통해 구매가 가능합니다. 현대m의 경우 20%까지 포인트이용이 가능하며 삼성5의 경우에는 가격의 100%까지 포인트 차감이 가능하니 따로 쓰실데가 없다면 point를 이용해서  구매하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전 아무래도 skt 통신사할인을 받아 구매를 할것 같은데요. 예전에는 이런것도 없이 현금이나 카드를 주고 할인도 받지 못하고 구매를 했었네요. 파리바게뜨 케익 가격이 2~3만원정도 하는데 못해도 2천원이상 할인을 받아 그것으로 소보루빵이나 피자빵이라도 살수 있었을텐데 말이죠. 그럼 오늘 할인정보 잘 확인하셔서 좋은 가격에 구매하시길 바라며 잘 축하해주시기 바랍니다.

 


 

댓글